韓国の新体操選手ソン・ヨンジェ引退へ

Permanent of Entry #1324

[Edit]

Categories:

Printer E-mail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Son Yeon Jae

朝鮮日報やKBSなどによると、韓国の新体操選手ソン・ヨンジェが引退の決意を固めたということだ。

近々正式に引退を発表する予定だそうで、記者会見を開き、引退の理由と今後の計画について説明するとみられている。

ヨンジェのインスタグラムでも引退に関連した投稿が掲載され、17年間の新体操生活に対するコメントが述べられている。

끝나서 너무행복했고 끝내기 위해서 달려왔다. 그래도 울컥한다. 아쉬움이 남아서가 아니다. 조금의 후회도 남지 않는다. 17년동안의 시간들이 나에게 얼마나 의미있었고 내가 얼마나 많이 배우고 성장했는지 알기에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하다. 나는 단순히 운동만한게 아니다. 더 단단해졌다. 지겹고 힘든 일상들을 견뎌내면서 노력과 비례하지않는 결과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당장이 아닐지라도 어떠한 형태로든 노력은 결국 돌아온다는 믿음이 생겼다. 끝까지 스스로를 몰아붙이기도 하고 그 어떤 누구보다도 내 자신을 믿는 방법을 배웠다. 지금부터 모든 것들이 새로울 나에게 리듬체조를 통해 배운 것들은 그 어떤 무엇보다 나에게 가치있고 큰 힘이 될거라 믿는다. 은은하지만 단단한 사람이 화려하지않아도 꽉 찬사람이 이제는 나를 위해서 하고싶은것들 해보고싶었던 것들 전부 다 하면서 더 행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지금까지 나와 같이 걸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Son Yeonjaeさん(@syj0528)がシェアした投稿 -

Tags:
Related Entries

Post Comment

Title

Author

Options

Posted example: Show

0 Comments RSS Feed

TrackBack RSS Feed

:

Permalink URLs for this entry

:
Other: Show